서쪽나라

반응형

카톡 메신저 사기에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요. 카톡 빨간 지구본을 보시면 주의하세요.



보이스피싱, 메신저 피싱 등 인터넷 사기를 치는 대부분의 사기꾼들이 해외에 서버를 두고 사기를 칩니다. 해외에 서버를 두고 사기치는 놈들은 한국의 사이버수사대가 범인을 잡기 어렵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카카오톡에서는 외국에서 접속하는(보내는) 카톡 프로필에는 빨간지구본 모양을 넣어 지인이 아닌 경우 등 카톡사기에 조심하라고 하고 있답니다.

저를 모르는 사람이 초대를 했어요.
카톡방을 열어보니 헐.. 빨간지구본...
이것이 그 유명한 해외 메신저피싱의 주범 빨간지구본... 오호... 실체를 봤네요.

저 파란색 링크를 터치하는 순간 제 폰에 바이러스가 좌아악~~~~~ 깔리고 사기꾼들이 해외에서 제 폰을 마음대로 뒤져서 비밀번호도 알아내고 내 연락처도 해킹하고 그런다지요?
으으으.. 무서워요...

저 빨간지구본 프로필 가진 사람이 외쿡 인도네시아에서 초대를 하고요..

 

김인화, 함인규 두 사람이 바람잡이? 같은 패거리같아요.
좋다고... 수익 났다고 낚시글이 올라오네요.

사람들이 마구마구 나가고...

에공.... 다 나가고 사기꾼 두 명이랑 저만 남았어요. ㅠㅠ 무서워요.
내일 어르신들 스마트폰교육에서 보여드리려고 지금 무서운거 꾹 참고 달달 떨며 카톡방에 남아있어요. ㅋㅋㅋ

 
어르신들 수업시간에 화면으로 보여 드리고 신고하고 나가기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