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https://tinyurl.com/svrh9uw

 

신천지 전국집회소 (2020년 2월 기준) - Google 내 지도

신천지가 공개한 자료를 기초 출처 : 본헤럴드 (bonhd.net) 2020년 2월 23일 입력

www.google.com

신천지 전국집회소 현황입니다. 구글 맵(지도)에서 나온 내용이고요. 위 구글 지도를 확대해서 보니 신천지교회가 없다넌 우리 동네까지 다 보여주네요.  신천지 비밀모임이 이루어지는 장소래요.

 

우리 동네에도 제 주변에 있네요. 내가 만나고 다닌 누군가가 신천지교인인지, 그 분들이 대구에 다녀 왔는지 모르지요. 참 세상이 뒤숭숭합니다. 영화같은 장면이 매일 나오고 있어요. 우리 모두 주연, 조연이네요. ㅠ.ㅠ

 

신천지교회에서 전도를 할 때는 교회 간판을 달고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주로 어릴 때부터 모태신앙이신 분들이나 신앙인들, 교회 다니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전도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같이 성경공부하지고 모임에 초대하고 자연스럽게 신천지교회인 줄도 모르고 빠져든다고 합니다.

신천지인들은 교회에서 성경공부를 하는 게 아니고 저런 비밀모임을 만들어서 7개월간 월화목금 2~3시간씩 공부를 한대요. 전도된 사람들은 그곳이 신천지교회인줄도 모르고 나중에는 어느새 세뇌되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