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쿠팡입점방법이 간소화됐대요. 

쿠팡에서 물건파는 방법 궁금하신 분들은 '쿠팡윙'에 가입하신 후 상품등록을 어떻게 하는지 등 둘러 보신 후 사업자등록, 상품등록 이런거 하시면 된대요.


저도 쿠팡에서 전화가 와서 '쿠팡마켓플레이스, 쿠팡윙'에 가입을 했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쿠팡에 입점하는 절차를 간소화했다고 해요.

그래서 전화에서 안내해주는 대로 가입해 봤어요.


나중에 문의사항 있으면 쿠팡 입점 다이렉트 부서로 전화하라고 전화번호까지 알려주네요.


쿠팡윙, 쿠팡 입점 다이렉트 부서 전화번호

02-3671-5353



쿠팡윙, 쿠팡마켓플레이스 판매자 가입 순서

1. 네이버 검색에서 '쿠팡마켓플레이스'검색

2. 판매자 가입 클릭

3.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핸드폰번호 인증


인증번호 적으면 바로 판매자 가입이 끝나요.

상단 종 모양 옆에 내 이름 클릭해보면 A로 시작하는 업체코드가 나와요.

엄청 간단하네요.


나중에 사업자등록증 내고

통신판매업신고 내고 정식으로 쿠팡에서 판매하기 전에

'상품등록' 눌러서 구경도 하고 쿠팡윙 둘러 보고 판매를 하면 될 것 같아요.


실제 물건 판매하려면 그야말로 전쟁일텐데 입점절차라도 간소화되었다니 좋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