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 수입 : 선택된 기간에 대한 계정 잔액입니다. 이 금액은 예상 금액이므로 월말에 확정되는 최종 수입과 다를 수 있습니다.
페이지뷰 : 선택된 기간에 대한 계정 잔액입니다. 이 금액은 예상 금액이므로 월말에 확정되는 최종 수입과 다를 수 있습니다.
페이지 RPM : 페이지 RPM은 페이지 조회 1,000회당 평균 수입입니다. 페이지 RPM = (예상 수입 / 페이지 조회수) * 1,000
노출수 : 광고 요청 1회에 대해 하나 이상의 광고가 사용자 기기에 로드되기 시작하면 노출 1회로 집계됩니다. 노출수는 광고를 로드한 광고 단위(콘텐츠 광고의 경우) 또는 검색어(검색 광고의 경우)의 수와 같습니다.
노출 RPM : 1,000회 노출당 노출 수익(RPM)은 1,000회 노출당 평균 수입입니다. 노출 RPM = (예상 수입 / 노출수) * 1000
CTR : 클릭률(CTR)이란 클릭으로 이어진 노출수의 비율입니다. CTR = 클릭수/노출수
조회 가능 Active View : 조회 가능 Active View: 모든 측정 가능 노출수 중 조회 가능한 노출수의 비율입니다. 이 측정항목에는 일반 콘텐츠용 애드센스, 동영상용 애드센스 및 게임용 애드센스 광고 단위에서 집계된 노출수만 포함되며, 링크 단위 또는 Google Ad Manager의 동적 할당 데이터에서 집계된 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평균 조회 가능 시간 : 평균 조회 가능 시간은 광고 픽셀의 50% 이상이 화면에 표시되는 평균 시간(초 단위)입니다. 광고 영역의 50% 이상이 1초 이상 화면에 표시되는 경우 광고가 조회 가능으로 집계됩니다(양방향 광고협회(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 IAB) 표준에서 정한 최소 기준).
측정 가능 Actove View : 측정 가능 Active View: 총 노출수 대비 Active View로 측정할 수 있었던 노출수의 비율입니다. 이 측정항목에는 일반 콘텐츠용 애드센스, 동영상용 애드센스 및 게임용 애드센스 광고 단위에서 집계된 노출수만 포함되며, 링크 단위 또는 Google Ad Manager의 동적 할당 데이터에서 집계된 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