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뷰, 페이지 RPM, 노출수, 노출 RPM,CTR,조회 가능 Active View,CPC,클릭 수,광고 페이지 CTR 의미 뜻

 


  • 예상 수입 : 선택된 기간에 대한 계정 잔액입니다. 이 금액은 예상 금액이므로 월말에 확정되는 최종 수입과 다를 수 있습니다.

 

  • 페이지뷰 : 선택된 기간에 대한 계정 잔액입니다. 이 금액은 예상 금액이므로 월말에 확정되는 최종 수입과 다를 수 있습니다.

 

  • 페이지 RPM : 페이지 RPM은 페이지 조회 1,000회당 평균 수입입니다.
    페이지 RPM = (예상 수입 / 페이지 조회수) * 1,000

 

  • 노출수 : 광고 요청 1회에 대해 하나 이상의 광고가 사용자 기기에 로드되기 시작하면 노출 1회로 집계됩니다. 노출수는 광고를 로드한 광고 단위(콘텐츠 광고의 경우) 또는 검색어(검색 광고의 경우)의 수와 같습니다.

 

  • 노출 RPM : 1,000회 노출당 노출 수익(RPM)은 1,000회 노출당 평균 수입입니다.
    노출 RPM = (예상 수입 / 노출수) * 1000

 

  • CTR : 클릭률(CTR)이란 클릭으로 이어진 노출수의 비율입니다. CTR = 클릭수/노출수

 

  • 조회 가능 Active View : 조회 가능 Active View: 모든 측정 가능 노출수 중 조회 가능한 노출수의 비율입니다. 이 측정항목에는 일반 콘텐츠용 애드센스, 동영상용 애드센스 및 게임용 애드센스 광고 단위에서 집계된 노출수만 포함되며, 링크 단위 또는 Google Ad Manager의 동적 할당 데이터에서 집계된 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평균 조회 가능 시간 : 평균 조회 가능 시간은 광고 픽셀의 50% 이상이 화면에 표시되는 평균 시간(초 단위)입니다. 광고 영역의 50% 이상이 1초 이상 화면에 표시되는 경우 광고가 조회 가능으로 집계됩니다(양방향 광고협회(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 IAB) 표준에서 정한 최소 기준).
  • 측정 가능 Actove View : 측정 가능 Active View: 총 노출수 대비 Active View로 측정할 수 있었던 노출수의 비율입니다. 이 측정항목에는 일반 콘텐츠용 애드센스, 동영상용 애드센스 및 게임용 애드센스 광고 단위에서 집계된 노출수만 포함되며, 링크 단위 또는 Google Ad Manager의 동적 할당 데이터에서 집계된 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클릭 수 : 클릭수는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한 횟수입니다.

 

  • CPC : 클릭당비용(CPC)은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발생하는 수익입니다. 보고서에서 CPC는 예상 수입을 발생한 클릭수로 나눈 값입니다.

 

  • 페이지 CTR : 클릭당비용(CPC)은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발생하는 수익입니다. 보고서에서 CPC는 예상 수입을 발생한 클릭수로 나눈 값입니다.

 

  • 광고 CTR : 표준 광고에서 광고 클릭률(CTR)은 광고 클릭수를 개별 광고 노출수로 나눈 값입니다.
    광고 CTR = 클릭수 / 광고 노출수

 

  • 광고 노출수 : 광고가 사용자 기기에 다운로드되어 로드되기 시작하면 광고 노출로 보고됩니다. 광고 형식에 따라 게재되는 광고 개수도 달라지는데, 예를 들어 수직 배너가 사이트에 게재되면 그때마다 보고서에 광고 노출 2회로 기록됩니다.

 

  • 광고 RPM : 광고가 사용자 기기에 다운로드되어 로드되기 시작하면 광고 노출로 보고됩니다. 광고 형식에 따라 게재되는 광고 개수도 달라지는데, 예를 들어 수직 배너가 사이트에 게재되면 그때마다 보고서에 광고 노출 2회로 기록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