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 3동 적십자봉사회(회장 장경선)는 12일 한전산업개발(주) 신보령사업처(사업처장 권대훈) 나누리사회봉사단와 함께 적십자 무료급식소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배식 봉사는 적십자봉사회 보령시 지구협의회가 주관하여 보령시 읍면동 적십자봉사회 봉사원들의 도움을 받아 매주 수요일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급식소를 운영하는 등 오랜 기간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이며 이날은 대천 3동 적십자봉사회가 배식 봉사를 하였다.
이날 대천 3동 적십자봉사회 회원들과 한전산업개발(주) 나누리사회봉사단은 적십자봉사회를 찾은 지역 주민들에게 직접 음식을 요리하여 식사를 제공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장경선 회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오늘 봉사활동에 동참해 준 대천 3동 적십자 봉사원들과 한전산업개발(주) 신보령사업처 나누리사회봉사단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에 힘써 행복한 대천3동을 만드는데 일조를 하겠다”라고 말했다.
구자필 대천 3동 적십자 봉사회원은 “소외 계충 분들에게 분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천 3동 적십자회는 회원 상호 협력과 네트워크로 지역 사회 봉사와 기여를 목적으로 2023년 10월 결성되었으며, 밑반찬 나눔 봉사, 김장 나눔, 연탄 봉사, 배식 봉사, 치킨 나눔 등와 같은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 지원과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건강한 지역 사회 만들기 위한 노력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