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울집 냉동실 마늘이에요. ㅋㅋㅋ

까서 에버홈 다지기로 다진 마늘이 한 7kg는 되는 것 같아요.

헉!!! 진짜 큰일 했네요. 일년내내 먹어야 겠어요.


창고에 햇마늘이 쌓여 있는데 저걸 다 언제까나 까마득했는데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로 마늘다지기 깔끔하게 해결했어요. 그전에는 마늘을 까서 믹서기로 갈았었는데 영.... 그랬는데 확실히 마늘 다지기가 좋긴 좋네요.

일요일에 날 잡아서 신랑님이랑 마당에서 큰 다라에 물 받아가며 마늘공장처럼 마늘을 깠어요. ㅋㅋㅋ

 

 

에버홈 다지기는 유리통과 스텐(스테인레스)통이 있어요. 

 

 

마늘을 한 움큼 집어 넣고요.......

 

 

뚜껑을 닫아 박박 다져요. 이것도 많이 다지면 갈아지더라고요. 딱 좋을 만큼만 다져요. 
이거 딱~~~ 좋네요.
믹서기는 그냥 막 갈아버리는데 에버홈 마늘다지기는 그야말로 다지는 수준, 잘게 또는 굵게 등 내가 손으로 조절할 수 있으니 좋네요.

에버홈 글라스텐 마늘 다지기 사는 곳: https://coupa.ng/bMs0FP

홈쇼핑 매진신화 에버홈 글라스텐 10초다지기 EV-MC6000

COUPANG

www.coupang.com

 

 

 

마늘을 다 다진 후에 감자를 다져서 감자전을 했어요.

믹서기로 감자를 갈면 감자 특유의 씹히는 맛이 없는데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로 적당히 다져서 부치니까 진짜 강판으로 간 것처럼 맛있어요.


감자를 갈아넣고 조갯살과 호박, 야채를 넣어 야채전도 만들어 봤어요.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 EV-MC6000 사용설명서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 EV-MC6000 구성 및 명칭, 안전사용가이드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 EV-MC6000 사용방법 

에버홈 글라스텐 다지기 글라스텐 쵸퍼 재료별 적정 사용 용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