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K-water 나눔복지재단(대표이사 김지찬, 이하 재단)1031()~111()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충남 보령시)에서 내·외빈을 포함한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1창립기념식은 바람의 소리(아코디언) 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재단 히스토리 영상 시청, 축사, 대표이사 인사말, 유공직원 표창 및 후원단체 감사패 전달, () 직장 내 괴롭힘 정책 선언 선포식, 케이크 커팅 순으로 진행되었다.

 

재단 대표이사(김지찬)재단의 창립 4주년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축하해 주신 내·외빈께 감사드리며, 재단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말하며, “오늘 이 자리는 창립의 의미를 되새기며 미래 도약을 위한 결의를 다지고자 마련했다. 더불어 재단이 2019년도에 출범한 이후 4년간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 및 복지증진에 기여하고자 노력했으며, 앞으로도 복지증진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하고 사회복지법인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진행된 2전 직원 워크숍은 직무별 역량 강화 네트워킹을 통해 직원 간 지속적인 상호 교류 및 업무 전문성 강화를 위한 퍼실리테이션 교육을 실시했다.

 

다음 날 진행된 3부 활동은 사회복지법인으로서 정체성을 알리고 ESG 경영을 실천하여 행복한 복지사회를 구현해 나가고자, 전 직원이 모여 대천해수욕장에서 플로깅 활동을 펼쳤다.

 

K-water 나눔복지재단은 20191031일에 출범하였으며, 댐 주변지역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 및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나아가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한국수자원공사가 공기업 최초로 설립한 사회복지시설 운영 법인이다.

 

현재 댐 주변 지역 9개의 노인복지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K-water 사랑샘터 사업(이동세탁), K-water 장학회, 통합 봉사단 등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보령댐노인복지관 K-water 나눔복지재단, 창립 4주년 기념행사 개최
보령댐노인복지관 K-water 나눔복지재단, 창립 4주년 기념행사 개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