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리리리자로 끝나는 말은 괴나리, 보따리, 댑싸리, 소쿠리 유리 항아리

 

 


리리리자로

끝나는 말은

개나리 보따리

소쿠리

병아리

유리항아리


리리리자로 끝나는 말은 싸우리, 이기리, 마무리, 웃으리, 소성리, 대추리

리리리자로 끝나는 말은 개나리, 너구리, 병아리, 잠자리, 오리 한 마리

리리리자로 끝나는 말은 성연리, 신송리, 야현리, 장곡리, 재정리, 정전리

리리리자로 끝나는 말은 너구리 두마리 개구리 세마리 오리 열 마리

리리리자로 끝나는 말은 괴나리, 보따리, 댑싸리, 소쿠리 유리 항아리

리리리자로 끝나는 말은 꾀꼬리 목소리, 개나리, 울타리, 오리 한 마리

리리리자로 끝나는 말은 코끼리 잡으리 개구리 잠자리 유리 항아리 

리리리자로 끝나는 말은 한마리 두마리 세마리 네마리 다섯 마아리

마마마자로 끝나는 말은 야임마 너임마 가임마 오지마 고구마 먹지마

 

 

 

 

 


 

성인문해교육자료, 유아교육자료입니다.  성인문해교육 활동지, 재량활동, 특별활동 활동지로 사용하면 좋습니다.

'리리리자로 끝나는 말은' 따라쓰기 활동지입니다. 

아래 한글파일 다운로드하여 수정하여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리리리자로끝나는말은.hwp
0.01MB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