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울릉도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하나는 성인봉 등산을 마치고 나리분지에 위치한 나리촌식당에서의 막걸리 한 잔이었어요.

울릉도의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성인봉 등산은 힘들지만 보람찬 경험이었답니다.

성인봉 등산 후 찾아간 나리분지


울릉도 성인봉 등산하고 나서 나리분지 쪽으로 내려오면 식당이 하나 있습니다.

성인봉을 정복하고 내려오는 길에 나리분지를 만났을 때, 마치 숨겨진 보석을 발견한 것처럼 기분이 좋았어요. 

나리분지는 울릉도에서 가장 큰 분지로, 성인봉의 웅장함 아래 평화로운 분위기가 흐르는 곳이죠. 

나리분지의 나리촌식당은 등산의 피로를 잊게 해주었고 풍경은 그야말로 자연이 선사하는 최고의 힐링 공간이었어요.

울릉도 여행코스 맛집 나리분지의 나리촌식당

 

나리촌식당, 채움민박

주소 : 경북 울릉군 북면 나리1길 31-115

전화번호 : 054-791-6082  010-2821-5808

 


나리촌 식당에서의 한 끼


저는 한여름 815 광복절 날 울릉도 성인봉에 올라갔는데 엄청 더웠습니다

나리분지 쪽으로 하산하여 식당을 만나고 막걸리 한잔을 먹으니 세상 날아갈 듯 시원했습니다

등산으로 지친 몸을 이끌고 나리촌 식당에 도착했을 때, 바로 그곳이 천국이 아닐까 생각했어요.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편안한 자연의 야외식당과 시원한 막걸리, 고소한 파전 향이 등산의 피로를 말끔히 잊게 해주었죠.

갈증을 싹 없애주는 시원한 막걸리를 한 모금 마시니, 몸이 금세 회복되는 듯했어요.



파전 역시 막걸리와 환상적인 궁합을 이루며 그야말로 '한 끼의 행복'을 선사했답니다. 

울릉도에서만 느낄 수 있는 그 특유의 고소함과 바삭함이 일품이었어요. 

파전 한 조각을 입에 넣을 때마다 울릉도의 자연이 주는 선물을 받는 기분이었답니다.

 

나리촌식당 사장님과 직원들 모두 친절하셨어요.

맛있는 식당 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

울릉도 여행코스 맛집 나리분지의 나리촌식당
울릉도 여행코스 맛집 나리분지의 나리촌식당
울릉도 씨껍데기 막걸리
울릉도 호박 막걸리

 

 

울릉도 나리분지의 나리촌식당 메뉴 가격

 


평화로운 나리분지에서의 여유로운 시간

울릉도를 여행하는 사람들은 나리분지의 그 평화로움에 매료되고 나리촌식당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고 있었어요.

서로 다른 길을 걸어온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여,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답니다.

 

울릉도 여행코스 맛집 나리분지의 나리촌식당

 

울릉도 여행코스 맛집 나리분지의 나리촌식당


마무리하며

울릉도 성인봉 등산 후에 찾은 나리촌 식당은 몸과 마음을 모두 채워주는 멋진 장소였어요. 

시원한 막걸리와 파전은 등산의 피로를 잊게 해주었고, 나리분지의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즐긴 한 끼는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울릉도를 여행하신다면, 성인봉 등산 후 나리촌식당에서의 한 끼를 꼭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자연이 주는 평화로움과 함께하는 이 시간이 여러분의 여행에 특별한 추억을 더해줄 거예요.

울릉도 여행코스 맛집 나리분지의 나리촌식당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