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울릉도 추억관광펜션에서의 편안한 휴식, 그리고 울릉도의 매력


이번 여름, 울릉도로 떠나기 전부터 들뜬 마음을 감출 수 없었어요.

울릉도는 자연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살아있는 곳으로, 항상 여행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죠.

이번 여행에서 제가 선택한 숙소는 바로 '울릉도 추억관광펜션'이었어요.

울릉도 추억관광펜션


주소 : 경북 울릉군 북면 울릉순환로 2624-10
전화번호 : 054-791-7979
http://www.memory-pension.com/

추억관광펜션

www.memory-pension.com


스킨스쿠버의 성지, 울릉도


제가 머무는 동안, 스킨스쿠버를 즐기러 온 사람들도 꽤 많았어요.

울릉도는 스킨스쿠버 명소로 유명한데, 이 펜션에 머무는 손님들 중에도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 보였어요.

그래서 스쿠버 다이빙을 계획 중이신 분들께도 이 펜션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울릉도 숙박 추억관광펜션

깔끔하고 실용적인 울릉도 추억관광펜션


울릉도 추억관광펜션은 처음 가봤는데, 첫 인상부터 매우 깔끔하고 실용적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펜션은 4층 건물로, 울릉도 수협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찾기 쉬웠답니다.

건물 외관은 깨끗하고 모던한 느낌이었고, 내부 역시 정갈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1층에는 펜션과 함께 운영되는 식당이 있어서, 편리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식사와 더불어, 울릉도의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어 더욱 특별했어요.

2층과 3층이 펜션 객실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각 층마다 객실이 잘 정비되어 있었고,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울릉도 숙박 추억관광펜션

주변 편의 시설과 접근성


펜션 바로 옆에는 CU 편의점이 있어서 필요한 물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여행 중 급히 필요한 것이 생길 때 아주 유용했답니다.

또한, 펜션이 울릉도 수협 앞에 위치해 있어 울릉도 현지 주민들도 많은 왕래가 있는 곳 같았어요.


마무리하며


울릉도 추억관광펜션은 그 이름처럼 여행에 특별한 추억을 더해주는 곳이었어요.

깔끔하고 실용적인 시설 덕분에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무엇보다도 울릉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잘 어우러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음번에도 울릉도를 찾게 된다면, 다시 이곳에서 머물고 싶네요.

울릉도를 여행하실 계획이라면, 이곳 추억관광펜션에서의 숙박을 추천드려요.

편리한 위치와 깔끔한 시설, 그리고 울릉도의 매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숙소가 될 거예요.

울릉도 숙박 추억관광펜션

전자렌지와 정수기도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