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보령시체육회 가맹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열

 

지난 3월 29일 보령 명문웨딩홀에서 보령시체육회 가맹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 행사에는 김동일 보령시장, 최은순 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여러 기관과 단체의 장, 체육회 임원 및 선수들까지 약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이진만 전 회장(검도협회 회장)이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받으며 이임하였고, 새로운 회장으로는 임세빈 현 보령시산악연맹 회장이 취임하였다. 임세빈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모든 가맹 단체와의 소통을 강화하여 보령시 체육의 질을 한층 더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진만 전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임기 동안 체육회의 발전과 협력에 기여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신임 임세빈 회장이 보령시 체육회의 더 큰 발전을 이뤄낼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축사를 통해 "체육회의 새 지휘봉을 잡은 임세빈 회장에게 축하를 전하며, 보령시 체육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최은순 의장 역시 "체육을 통한 시민 화합과 건강 증진에 기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는 가맹단체장 및 체육회 임원, 선수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참석자들은 보령시 체육의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나누며 행사를 마쳤다.

 

보령시체육회 가맹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열려 보령산악연맹 임세빈 회장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