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29일 보령 명문웨딩홀에서 보령시체육회 가맹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 행사에는 김동일 보령시장, 최은순 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여러 기관과 단체의 장, 체육회 임원 및 선수들까지 약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이진만 전 회장(검도협회 회장)이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받으며 이임하였고, 새로운 회장으로는 임세빈 현 보령시산악연맹 회장이 취임하였다. 임세빈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모든 가맹 단체와의 소통을 강화하여 보령시 체육의 질을 한층 더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진만 전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임기 동안 체육회의 발전과 협력에 기여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신임 임세빈 회장이 보령시 체육회의 더 큰 발전을 이뤄낼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축사를 통해 "체육회의 새 지휘봉을 잡은 임세빈 회장에게 축하를 전하며, 보령시 체육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최은순 의장 역시 "체육을 통한 시민 화합과 건강 증진에 기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는 가맹단체장 및 체육회 임원, 선수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참석자들은 보령시 체육의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나누며 행사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