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홈쇼핑에서 클리오 립스틱이 착한 가격으로 나오길래 얼른 구입했어요. 

 

 

 

 

 

저는 클리오 립스틱 아주 좋아해요. 딸이 쓰던 '클리오 루즈힐 립스틱 03 히트웨이브'를 딱 한 번 발라보고는 산뜻하고 시원한 빨간색 발색이 너무 좋아서 속까지 닥닥 긁어서 쓰고 있었는데 ㅋㅋㅋ 마침 방송에 나오지 뭐예요. 

클리오 루즈힐 립스틱 03 히트웨이브 18,000원  https://coupa.ng/bnOG4T

클리오 루즈힐 립스틱

COUPANG

www.coupang.com

 

 

 

 

방송에서 볼 때는 반짝반짝 블링블링하니 완전 지름신 강령하게 했어요. ㅎㅎㅎ

보통 클리오 루즈힐 립스틱 10,000원에서 20,000원 넘는데 저는 립스틱 5개와 립밤 1개를 세트로 60,000원 정도 주고 샀어요.

가격으로 치면 굉장히 저렴한거예요. 문제는 제 입술에 잘 어울려야 할텐데말입니다. ㅎㅎㅎ

클리오 루즈힐 다이아 에디션 60,000원  https://bitl.bz/GVIYql

클리오 루즈힐 다이아 볼류머 립스틱 세트 (립스틱5개+립밤1개)

oevery.com

클리오 루즈힐 립스틱은 이렇게 01 Red Moment, 02 Mandarin Mellow, 03 Plum Down, 04 True Pink, 05 Tan Brown 다섯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제가 빨간 계통을 좋아해서 01 Red Moment, 02 Mandarin Mellow를 주로 사용할 거예요. 사실 03 Plum Down, 04 True Pink, 05 Tan Brown는 제가 아줌마라 ㅋㅋㅋ 소화를 할 수 있을 지 자신이 없어요.ㅎㅎㅎ

 

 

 

택배 포장이 튼튼하니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블링블링 산뜻한 케이스를 열면 화장솜이 정성스레 고급지게 들어 있어요.  그래봤자 화장솜이지만 정성으로 받을게요. ㅋㅋㅋ

 

 TV에서는 굉장히 반짝반짝 블링블링했는데 실물은 좀 TV보다는 못 해요. ㅋㅋ

그래도 싼 값에 이만큼 생겼으니 좋아요. ㅋ

하나하나 열어서 색상을 확인하는 중이에요. 역쉬.... 저는 빨강이 가장 마음에 들고요. ㅎㅎㅎ

예쁜 다른 색상들도 제 피부가 잘 받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욕심이 생기네요. ㅠ.ㅠ

 

이건 립밤이에요. 좋네요.

 

 

 딸이랑 신나게 나눠가졌어요. ㅋㅋㅋ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