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강아지 사료 20kg 대용량을 받아 보았어요. 두번째 주문한 건데요. 일단 어머어마하게 큰 진짜로 대용량에 택배 올 때마다 놀라네요. ㅋㅋㅋ 무겁기도 하고 큰 푸대자루에 패킹이 되서 왔는데요. 깔끔하게 왔어요. 저희 집은 단독주택이라 울 강아지 마당에서 키워요. 처음에는 작은 거 사다가 자주 사기 귀찮아서 대용량 강아지사료를 사고 있는데요. 번거롭지 않고 좋네요. 

아지 사료 종류, 풍월 대용량 20kg, 개사료 가격

 

겉포장에 제조날짜가 2020년 2월 28일이에요. 제조된지 얼마 안된 강아지사료를 3월 3일에 받았으니 신선한 느낌이 있어 좋네요. 

애견사료 강아지사료 풍월 대용량 20kg는 울 강아지 딱 세 달만에 다시 샀어요.  울 강아지가 저 한 포대를 세 달 동안 먹는거예요. 

아지 사료 종류, 풍월 대용량 20kg, 개사료 가격

알갱이의 지름은 약 9mm정도 되고요. 작고 납작해서 씹어먹기 딱 좋아요. 울 강아지 오도독오도독하며 잘 먹어요.

아직 여름이 아니라 눅눅해지지 않는데요. 습기가 많은 여름에는 대용량이라 습기제거 관련해서 보관을 잘 해야 될 것 같아요. 김이나 포장에 들어있는 실리카겔 같은 습기제거제 넣어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간식도 들어 있어요. 

강아지사료 가격, 대용량 20kg 사는 곳 34,900원 → 29,200원    https://coupa.ng/bsPGfi

 

천하제일 풍월 개사료 20kg(사은품+샘플증정)

COUPANG

www.coupang.com

 

진도개용 강아지사료 천하제일 바이오진도 10kg+10kg+샘플 25,900원 → 22,900원  https://coupa.ng/bsPR6y

 

천하제일 바이오진도 10kg+10kg+샘플

COUPANG

www.coupang.com

강아지사료 대용량 20kg '풍월'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천하제일사료, 하림에서 만든 거예요. 개사료 이름에 담긴 뜻이 참 멋지네요.ㅋㅋㅋ 풍월은 푸픈 바람과 맑은 달이라는 뜻으로 결백하고 온건한 성격을 이르는 말이래요. 

강아지사료 대용량 20kg풍월은 오리를 제1의 단백질원으로 사용해서 단백질, 무기질이 풍부해 성장발육 및 기력회복에 도움이 된대요. 

진도개를 비롯한 전 견종, 애완견, 중소형견, 대형견까지 전 연령 반려견들이 먹을 수 있다니 편리하고 좋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