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ocn에서 메이즈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이 방송되었어요. 한눈에 봐도 한국인 이름까지 친근한 민호, 배우 이기홍님의 사진을 찾아봤어요.

사진출처 : 이기홍 인스타그램

 

먼저 멋지고 예쁘게 한복입은 모습이 눈에 들어오네요. 2020년 새해인사하는 멋진 모습이에요. 2015년에 재미교포 최하영님과 결혼했다고 하네요. 예쁜 아내분과의 다정한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합니다. 

메이즈러너 민호로 유명한 이기홍님은 1986년생 한국계 미국인이에요. 서울에서 태어나 5살 때 뉴질랜드로 갔다가 미국에서 계속 살고 있는 배우라고 합니다. 

2015년에는 MBN에서 김주하 앵커와 인터뷰도 했네요. 훈훈한 외모와 멋진 매력을 발산하신 분이에요. 

 

사진출처 : 이기홍 인스타그램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친근한 동생같은 얼굴이네요. 이렇게 친근하게 생기신 분이 메이즈러너에서 어쩜 그렇게 연기를 잘 하실까~ 이기홍님 멋져요!

 

 

사진출처 : 이기홍 인스타그램

 

메이즈러너 출연 전부터 유튜브 채널의 각종 단편 영화에도 출연했고요 제시 아이젠버그 주연 영화 '소셜 네트워크'에도 엑스트라로 출연한 적이 있대요. 미국 드라마 NCIS에도 조연으로 출연했었고요. 한국영화 '특별시민'에서 양진주(라미란)의 아들 스티브로 출연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 이기홍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이기홍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이기홍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이기홍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이기홍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이기홍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이기홍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이기홍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이기홍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이기홍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이기홍 인스타그램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