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아이용돈관리 세뱃돈관리 어떻게들 하시나요? 아이가 남편 친구에게 용돈을 받았어요. 세 자리수으로 너무 많이 주시니 아이가 이 돈을 어떻게 하면 좋겠냐고 물어 보네요.

그래서 아기 때 돌반지 받고 금이라는 건 소유해 보지 못한 아이를 위해 골드바라는 것을 한 번 사 보기로 했어요. 





아이 용돈으로 사려니 금 한 돈 사면 되겠더라고요. 올해가 기해년 돼지해여서 돼지모양이 들어간 금 한 돈 골드바를 샀어요. 받아 보니 골드바라고 하기엔 너무 작고 손톱만한 크기지만 나름 의미있고 괜찮네요. 이거 해마다 띠별로 금 한 돈씩 아이용돈으로 구입해도 괜찮겠어요. 경자년 쥐띠 골드바도 생각해봐야겠어요.

금 한 돈이 얼마나 될지 인터넷으로 주문을 해서 택배가  도착했어요.




케이스 밑에 있는 파란 것은 쇼핑백입니다.

선물할 수 있도록 멋진 케이스와 쇼핑백이 들어 있네요. 케이스 크기는 명함이랑 비교해 보시고요. 금한돈 골드바 크기는 손톱이랑 비교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쇼핑백에 금한돈 골드바 케이스를 쏙 넣은 모습입니다.

카드 모양 속에 손톱만한 금한돈 골드바가 들어 있어요. 골드바라고 하기에는 너무 작지만 그래도 명색이 골드바....ㅋㅋㅋ






일단 진공포장처럼 밀봉되어 있으니 칼로 뜯어야 돼요.

하드용지 케이스에 들어있는 금 한 돈 골드바예요.

제 엄지손톱과 비교해 보세요. ㅎㅎ 제 손톱이 좀 크기는 하지만 ㅎㅎ 뭐 거의 손톱만해요.

아이용돈 받은 거로 산, 금 한 돈 골드바가 손톱만하게 작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세뱃돈관리, 아이용돈관리, 아이용돈재테크로 사다가 쌓아두면 나름 의미있을 것 같아요.

아이생일선물로 해마다 띠별로 사 놔도 좋을 것 같아요. 올해는 기해년 돼지띠니까 돼지모양, 내년은 경자년 쥐띠니까 쥐 모양이 그려진 골드바를 사면 의미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