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코로나19 확산으로 경기 침체, 외출 자제, 마스크 대란 등 우울한 소식이 연이어 나오고 있는 가운데 ‘확찐자’, ‘자가경리’ 등 코로나19 관련 재치있는 유머가 등장해 화제다.

화악~~~~ 찐 자..

 

‘확찐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을 못하고 집안에서 밥만 먹고 운동도 안하고 일주일 지나니 살이 ‘확 찐자’가 되었다는 재치있는 신조어이다.

‘확찐자’이동경로는 ‘식탁-쇼파-냉장고-쇼파-식탁-침대-냉장고-침대’라고 밝혔으며 이 글을 본 사람들은 ‘나도 확찐자’,‘저도 곧 확찐자’,‘우리는 안 만나도 집단감염’, ‘아! 웃을 일 없어 우울했는데 이렇게 웃네요. 저도 곧 확찐자 될 듯’, ‘’간만에 크게 웃어봅니다‘이라며 대부분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어떤 사람은 “이 시국에 이런 농담이 나오나요?”라는 댓글을 쓰기도 했으며 글쓴이는 “고구마 백만개 먹은 만큼 답답한 시국에 잠깐 웃자고 하는 개그입니다. 잠시 숨 좀 돌리세요”라는 답글을 달았다.

또 한 SNS에서는 ‘자가경리’에 대한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자가경리중입니다. 힘드네요. 세금계산서도 보내야 하고, 견적도 해야 하고, 서류정리도 해야하고, 자가경리업무 힘드네요’라는 글을 남겨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었다.

 

SNS에서 돌고 있는 코로나19 관련 유머 '확찐자'

 

 

 

 

 

 

SNS에서 돌고 있는 코로나19 관련 유머 '자가경리'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