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아버님이 요양원에 계시는데 겨울이 되어 1인용 미니 싱글 전기매트를 깔아드렸습니다.
요양원이 겨울에도 훈훈하기는 하지만 침대바닥에 따뜻한 온기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 싱글 전기매트를 구입했는데 일단 한번 실패하여 반품하고 다시 미니싱글로 구입했습니다.

처음에는 전기매트 싱글 사이즈(195cm×95cm)를 샀는데 이게 병원용 침대, 요양원 침대보다 사이즈가 좀 컸습니다.
그래서 반품하고 다시 전기매트 미니싱글 사이즈(180cm×70cm) 로 샀습니다.

위 전기매트 사진은 요양원 전기매트로 실패한 싱글사이즈(195cm×95cm) 전기매트입니다. 저 침대는 집에 있는 슈퍼싱글사이즈입니다.
요즘 온수매트를 많이들 사용하는데 요양원 간호사님들이 온수매트는 추천하지 않는다고 전기매트로 구입하라고 조언해 주셨습니다.

요양원에 가지고 갔다가 다시 가지고 와서 반품한 싱글사이즈(195cm×95cm) 전기매트입니다.

싱글사이즈 전기장판 반품하고 다시 구입한 미니싱글 전기장판은 병원침대용, 고시원 침대용, 요양원 침대용으로 많이 사용된다고 해요.

1인용 미니싱글 전기장판 구입하는 곳 https://coupa.ng/bj3Hi5


병원침대용, 요양원침대용으로 산 1인용 미니싱글 전기매트는 레자 재질이어서 먼지도 없고, 더러워지면 쓱쓱 닦을 수 있어서 좋네요.

병원용 침대, 접이식 침대, 소파베드, 소파, 작은사이즈의 싱글침대 등 기존의 싱글침대보다 작은 사이즈의 침대에 사용가능한 온열매트라고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