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2023년 군산클라이밍센터 군산인공암벽장 난이도 설명 https://misun5957.tistory.com/721

 

군산 클라이밍, 군산인공암벽장 군산외벽 운영시간, 등반 코스, 오토빌레이 난이도

비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 산에 가기도 뭐하고 군산 인공암벽장 외벽에 등반하러 갔습니다. 가 보니 비는 안 오는데 어제 비가 와서 바닥이 젖은 걸 보고 비 오면 얼만큼 비가 들이뿌리는지 알 수

misun5957.tistory.com

 

군산 클라이밍센터에 있는 인공암벽, 인공암장 외벽에 다녀왔어요.
가랑비가 살짝 오고 바람이 비를 뿌리고, 바닥이 이쁘게 살짝 젖었지만 등반하는데는 문제 없었어요.

카카오내비 내비게이션에 "군산 인공암벽"을 찍었더니 변산반도도 나오고, 군산 월명공원 반대쪽으로 안내해서 찾는데 애를 먹었어요.

군산클라이밍센터, 사단법인 군산클라이밍스포츠클럽이 있는 군산 외벽(실외) 인공암벽장 위치는 전북외국어고등학교 옆, 가온누리 희망틔움대안학교 옆이에요.

○군산 실외 인공암벽장 주소 위치 : 전북 군산시 솔꼬지1길 46(소룡동)



군산 인공암벽장 외벽 밑에 아래와 같은 암장 이용 신청서가 있어요.
신청서 작성하고 암장 이용요금를 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돼요.

군산 임공암벽장 이용료, 계좌번호 (전북은행 1013-01-4072115 예금주: 사단법인 군산클라이밍스포츠클럽)

  • 1일 이용료 : 3,000원
  • 1일 체험료 : 5,000원
  • 문의 063-462-3035

군산클라이밍센터 이용요금 (전북외고 옆, 월명공원 옆에 있는 군산 외벽 인공암벽장)

 

군산 인공암벽장 위치, 군산클라이밍센터 이용요금, 군산 인공암장 외벽 위치


멋진 군산 클라이밍센터 모습이에요.
정면을 바라보고 왼쪽은 오토빌레이로 등반할 수 있는 곳이에요.
혼자 연습하기 좋은 곳이지요.
가운데는 일반 코스이고, 오른쪽은 스피드 코스예요.
깔끔한 시설과 저렴한 이용료로 만족도가 높은 인공암벽이네요.
앞쪽에 군산 월명공원이 있어서 산책도 할 수 있고요.
제가 갔을 때는 벗꽃이 정말 멋지게 피어 있었어요.



위 사진은 오토빌레이 코스예요.
보라색만 잡고 올라가던가, 노랑 코스, 주황 코스, 하양 코스 등이 있네요.

저는 인공암벽 외벽 오토빌레이 등반을 처음 해봤어요.

쉬운 코스라 몸 풀기, 또는 인터벌 레이닝처럼 연달아 오르기 등 다양하게 운동할 수 있대요.

벗꽃이 만발한 월명공원 길에서 바라본 군산 클라이밍센터 풍경이에요.
등반하다 말고 벗꽃 보러 월명공원, 월명호수 쪽을 산책했어요.

클라이밍 인공암벽장도 멋지고, 벗꽃 만발한 봄 풍경도 멋지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