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나라

반응형

대머리 탈모 병원 합덕 제일의원, 여성 탈모, 남성 탈모 치료,  앞머리 탈모, 20대 탈모

대머리 탈모 병원 합덕 제일의원, 여성 탈모, 남성 탈모 치료,  앞머리 탈모, 20대 탈모

대머리 치료, 탈모약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합덕 제일의원에 다녀왔어요.남편 심부름으로 다녀왔어요.
요즘 남편은 나이가 들면서 머리가 자꾸 빠져서 고민이래요.

요즘은 남성형 탈모, 여성 탈모, m자 탈모, 가르마 탈모, 20대 탈모로 고민이신 분들도 많아요.  

우리 신랑님도 탈모 관리를 한다고 하는데 영 어려운가봐요. 

울 신랑님, 전에 여기 합덕 제일의원 약을 먹었는데 진짜로 탈모 관리에 효과가 있었대요.

그래서 당진 합덕 제일의원에 가야지가야지 노래만 하고 있었어요. ㅋㅋㅋ

일 하다보면 거기 갈 시간이 없어서 약 안 먹은지 한 3년 넘었대요. ㅎㅎ

합덕 제일의원은 저희집에서 차로 1~2시간 걸리는 지역에 있는데,

제가 그쪽 가는 길이 있다고 하니 신랑이 다녀오라고 해서 갔다 왔어요.

예전에 신랑이 여기 직접 한번 온 적이 있기 때문에 대리처방이 가능하대요
접수하려니 "오신 적 있느냐"고 물어보더라고요.

대머리 치료약으로 유명한 합덕 제일의원은 밖에서 볼 때 허름한 시골 의원 건물이에요.

합덕제일의원 충남 당진시 합덕읍 운산리 276-9

전 화 : (041) 362-2360

한번 오신 적이 있으신 분들은 접수창구 앞에 있는 태블릿으로 간단히 접수할 수 있어요.

점심시간(12시 30분~14시)에 갔더니 한산했는데 오후 2시에 가니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앞 스크린에 진료 대기환자가 몇명인지 써 있어서 기다리는 게 지루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진료가 간단하니 금방금방 순서가 오는 것 같아요.
손소독제 꼼꼼히 바르고, 마스크 동여쓰고 기다렸어요.


병원 점심 시간에, 식사 전에 접수를 해 놓고 밥을 먹고 왔어요.
2시가 되어 갔더니 다섯번째로 진료를 봤어요.
제 뒤로 17명이 대기중이더라고요.

대머리 탈모약 처방 합덕 제일의원, 위 사진은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찍었어요.  ㅎㅎ

그냥 시골 병원이에요. 

하지만 2시 되면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 어려워요. ㅎㅎ

 

당진 합덕 제일의원 진료시간

평일 08:30~18:30

토요일 08:30~17:00

공휴일, 일요일 08:30~16:00

점심시간 13:00~14:00

 

대머리 탈모 병원 합덕 제일의원 약 설명문, 여성 탈모, 남성 탈모 치료, 앞머리 탈모, 20대 탈모

출처: https://misun5957.tistory.com/551 [서쪽나라]

 

대머리 탈모 병원 합덕 제일의원 약 설명문, 여성 탈모, 남성 탈모 치료, 앞머리 탈모, 20대 탈모

대머리 탈모 병원 합덕 제일의원 약 사용설명서, 여성 탈모, 남성 탈모 치료,  앞머리 탈모, 20대 탈모 대머리 탈모 치료로 유명한 병원 당진 합덕 제일의원 약 설명문입니다. 여성 탈모, 남성 탈

misun5957.tistory.com


제일의원에서 처방전을 받으면 옆에 있는 한별약국으로 가서 약을 받아요.
약사선생님 엄청 불친절해요. ㅠㅠ 아이공.....

복약지도이고 뭐고 간에 뭐라고 혼자 쏼라쏼라 자기 스타일대로 설명하는데 어떻게 먹으란 건지 당체 못 알아듣겠더라고요. 아이고......

그래서 제가 설명해 준거 메모한다고 했더니 "코로나 때문에" 자기네 볼펜 사용하면 안 된대요. ㅋㅋㅋㅋ

그러면서 남편 주면 알거래요. 하하하하하

3년 전에 한 번 먹었는데 약 복용방법 기억할래나...ㅋㅋㅋ

그러면서 일회용품 규제 안내문 보여주면서 저 많은 약 6개월치와 탈모 샴푸 를 그냥 손으로 안고 차로 갔어요. 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푸짐한 탈모 샴푸와 탈모 약을 들고 걸어갔어요. ㅋㅋㅋㅋㅋ 아이고참.... 



주차장은 넓어요. ㅎㅎㅎ



칠월 칠석날 점집에서 칠석기도하는 방법, 대천점집, 보령점집 한내여중 근처 일월선녀

출처: https://misun5957.tistory.com/526 [서쪽나라]

 

칠월 칠석날 점집에서 칠석기도하는 방법, 대천점집, 보령점집 한내여중 근처 일월선녀

칠월 칠석날, 칠석기도 드리러 보령시 한내여중 근처에 있는 '일월선녀'님 보령점집에 다녀왔어요. 저는 석가탄신일, 칠월칠석날, 동짓날에 부여 무량사 절과 동네 점집에 가서 축원을 올립니다

misun5957.tistory.com

농협 카드발급서류, 신용카드 발급 조건, 은행 가서 카드 만들기, 신용카드 만들기, 영업점 지참서류

출처: https://misun5957.tistory.com/525 [서쪽나라]

 

농협 카드발급서류, 신용카드 발급 조건, 은행 가서 카드 만들기, 신용카드 만들기, 영업점 지참

농협 신용카드 만들려면 무슨 서류가 필요한지, 카드 발급 조건, 어디에서 신용카드를 만드는지 신용카드 만들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개인회원은 본인의 직업과 소득을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misun5957.tistory.com

스마트폰 몇명이 사용하나요? 스마트폰 개통 수, 이동전화 가입회선 수, 스마트폰 사용률, 사용현황

출처: https://misun5957.tistory.com/515 [서쪽나라]

 

스마트폰 몇명이 사용하나요? 스마트폰 개통 수, 이동전화 가입회선 수, 스마트폰 사용률, 사용

아래 글 출처 : 한국갤럽조사연구소 → 통계자료 → 갤럽리포트 2020년 8월 6일 자료 https://www.gallup.co.kr/gallupdb/reportContent.asp?seqNo=1134 ● 2020년 8월 12일(수) 공개 | 문의: 02-3702-2571/2621/..

misun5957.tistory.com

연락처에 의료정보와 긴급 연락처 넣는 방법, 고령층 스마트폰교육 방법

출처: https://misun5957.tistory.com/523 [서쪽나라]

 

연락처에 의료정보와 긴급 연락처 넣는 방법, 고령층 스마트폰교육 방법

● 연락처에 의료정보와 긴급 연락처 넣기 스마트폰교육 기초반 학습자들의 연령층이 높은 점을 감안하여 스마트폰교육 연락처 수업 시, 의료정보와 긴급 연락처를 저장해 놓는 수업은 유용합

misun5957.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